NOTICE

  • 2019-10-14 삼양옵틱스 XEEN, 부산국제영화제 촬영상 후원

     

    20191014, 서울 글로벌 광학전문기업 삼양옵틱스 (대표 황충현, www.samyanglens.co.kr)가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의 ‘CGK&삼양XEEN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CGK&삼양XEEN은 국내 유일의 영화 전문 렌즈를 선보이는 삼양옵틱스가 한국 영화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촬영감독협회(CGK)와 협업해 올해 처음으로 부산국제영화제에 신설한 상이자 유일한 촬영상으로 <경미의 세계>의 김길자 촬영감독이 최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양옵틱스는 지난 20162월 국내 최초로 영상-영화 전문 시네렌즈인 XEEN 라인업을 구축하고, 올해 9월 초경량, 고성능의 XEEN CF 렌즈 라인업을 새롭게 발표했다. XEEN CF 렌즈는 8K 해상력과 대형 이미지 센서에 대응하며 1kg 이하의 무게로 가벼워 최신 디지털 시네마 촬영 트렌드에 알맞게 설계되었다. 렌즈 외관에 탄소 섬유(carbon fiber)를 채용해 경량화에 성공, 드론 및 짐벌 등 무게에 민감한 장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미국촬영감독협회 빌 베넷 부회장은 “XEEN CF 렌즈는 인물을 부드럽고 가장 아름답게 표현한다고 제품의 특징을 밝혔다.

     

    20대의 현실을 깊이 있게 논하는 <경미의 세계>한국영화의 오늘_비전뉴 커런츠부문에서 뛰어난 촬영을 인정 받아 ‘CGK&삼양XEEN을 수상하게 됐다. 해당 작품은 캐논 C700 카메라와 XEEN 렌즈를 활용해 촬영된 것으로 밝혀졌다. 삼양옵틱스 관계자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첫 촬영상을 한국촬영감독협회와 함께 후원할 수 있어 뜻 깊다국내 유일의 영화 전문 시네 렌즈 업체로써 한국 영화 산업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XEEN CF 렌즈는 201910월 현재 24mm T1.5, 50mm T1.5, 85mm T1.5 등 총 3개 제품이 출시 되었으며 2020년 초 16mm T2.6 35mm T1.5가 출시될 예정이다. 렌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공식 웹사이트(www.xeen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바로가기
  • 2019-10-08 렌즈 매니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공지 - Version 2.41 (Mac용)

    삼양렌즈를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삼양 AF 렌즈 펌웨어 업데이트를 위해 렌즈스테이션 이용 시 필요한 렌즈 매니저 소프트웨어가 Version 2.4.1(MAC용)로 최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하 버전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하기 [업데이트 상세 내용] 확인 후 최신 버전의 렌즈 매니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시고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상세 내용]
    - AF 18mm F2.8 FE 렌즈 지원

    바로가기
  • 2019-10-04 렌즈 매니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공지 - Version 2.4(Windows용)

    삼양렌즈를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삼양 AF 렌즈 펌웨어 업데이트를 위해 렌즈스테이션 이용 시 필요한 렌즈 매니저 소프트웨어가 Version 2.4(Windows용)로 최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Version 2.3 이하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하기 <업데이트 상세 내용> 확인 후 최신 버전의 렌즈 매니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시고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상세 내용>
    - AF 18mm F2.8 FE 렌즈 지원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