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0-02-21 포토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삼양옵틱스 포토콘테스트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삼양렌즈 Photo Contest 최종 선정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최종 선정자]


    최우수상 (1명) 

     

    Alyssa Jireh Carino Zalabai
     

    우수상 (3명) 

     

    Didik Hariyanto

     

     

     

    Angelo Chiacchio

     


    bjorn

     

     

    참가상 (1명)

     

     

    Gad Ritvo   

     

     

    [유의사항]

    - 선정되신 분들은 경우, 장축 2000px 이상의 원본 화질과 EXIF 정보 값을 함께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당첨자 발표 후 일주일 내로 제출해주지 않을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사진은 갤러리에 노출되며, 삼양옵틱스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 렌즈를 경품으로 수령 받을 경우, 추후 삼양옵틱스로부터 해당 렌즈에 대한 샘플 사진과 리뷰를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경품은 현금 또는 다른 종류로 대체되지 않습니다.

    - 렌즈 정보 미 입력 시 경품 증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삼양옵틱스 -


    바로가기
  • 2020-02-18 삼양옵틱스, 시네 프라임 XEEN CF 렌즈 5개 세트 완성

    삼양옵틱스, 시네 프라임 XEEN CF 렌즈 5개 세트 완성 
     

    2020년 2월 14일, 서울 – 글로벌 광학전문기업 삼양옵틱스가 가볍고 견고한 시네 프라임 렌즈 XEEN CF 16mm T2.6 및 35mm T1.5를 발표했다. 이로써 지난 2019년말 발표한 24mm T1.5, 50mm T1.5, 85mm T1.5에 더불어 PL, 캐논 EF, 소니 E 마운트에 대응하는 5개 시네 프라임 기본 화각 세트가 완성됐다. 


    글로벌 영상 촬영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혁신
    삼양옵틱스는 지난 40여년간의 광학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 영화용 전문 시네 렌즈인 XEEN 을 발표했다. 이후 전 세계 촬영 감독과 영상 촬영 및 카메라 업계의 변화에 대해 전망한 결과, 더욱 가볍고 작은 렌즈 시리즈인 XEEN CF를 기획하게 되었다. XEEN CF는 제품의 무게를 낮추면서도 견고한 탄소 섬유 (Carbon Fiber)를 렌즈 경통에 적용했다. 탄소 섬유는 가볍지만 일반 금속보다 견고해 항공, 자동차, 스포츠 용품 업계에서 주로 사용되나, 성형이 까다로워 고도로 정밀한 광학 업계에서는 활용하지 않는 소재이다. “탄소 섬유를 채용하고자 기획한 것도 새로운 도전이었지만 섬유를 특정 형태와 사이즈로 성형해 민감하고 깨지기 쉬운 유리 광학계와 접목시키기 위한 과정은 그야말로 혁신”이었다며 “헐리우드의 저명한 영화 촬영감독뿐만 아니라 수많은 영상 제작자도 XEEN CF의 높은 퀄리티를 즐길 수 있도록 적정한 가격대에 포지셔닝하는 것도 회사 입장에서는 혁신적인 결정이었다”고 제품 기획 관계자는 밝혔다. 

    뛰어난 사용성과 디자인으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이러한 노력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이어졌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손꼽히며, 지난 67년간 우수한 디자인을 보증하는 세계적인 상징으로 알려져 있다. 심미성뿐만 아니라 사용가치와 사용성, 인체공학적 디자인, 실용성, 실행가능성 등을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한다.  XEEN CF는 탄소 섬유를 채용해 무게 0.9kg, 길이 82.3mm로 매우 가볍고 작다. 최신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에 탑재된 대형 이미지 센서에 대응하면서도 드론, 짐벌 등 무게에 민감한 장비와도 사용 가능해 더욱 다채로운 영상을 편리하게 담아낼 수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어두운 촬영장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초고휘도 야광 폰트를 적용했으며 촬영 감독의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하는 미래지향적인 외관 디자인으로 심미성도 놓치지 않았다. 

    8K 초고화질에 대응하는 섬세한 표현력
    미국촬영감독협회 부회장 빌 베넷은 “XEEN CF 인물을 부드럽고 가장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8K 초고화질에 대응하며, 독자적인 X-Coating Technology로 렌즈 내부 빛을 효과적으로 컨트롤해 독특한 룩과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준다. 최대 개방시 부드럽고 아름다운 보케와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고 조리개 값을 높이면 명징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피사체의 섬세한 감정 표현을 포착해 풍부한 스토리 텔링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요 특장점
    1. 어두운 환경에서도 촬영 가능하며 자유로운 심도 표현이 가능한 밝은 T1.5 및 T2.6 조리개 값
    2. 대형 이미지 센서 대응 (이미지 서클 43.3mm)
    3. 렌즈 내부 빛을 효과적으로 컨트롤해 독특한 룩과 드라마틱한 효과를 선사하는 X-Coating Technology
    4. 아름다운 원형 보케를 만드는 11장의 조리개 날
    5. 가볍고 견고한 탄소 섬유 채용
    6. 다양한 액세서리 채용 가능한 Ø95mm의 전면 구경
    7. PL, 캐논 EF, 소니 F 마운트 대응
    8. 어두운 촬영장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초고휘도 야광 폰트
    9. 전 기종 조리개 및 포커스 링 위치 통일
    10. 200도의 포커스 조정 범위
    11. 양방향 스케일 표기
     
    5개 화각으로 완성된 기본 시네 프라임 세트 XEEN CF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XEEN 웹사이트: www.xeenglobal.com 
    - XEEN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xeenglobal 
    - XEEN 페이스북: www.facebook.com/xeenglobal 



    바로가기
  • 2020-02-17 렌즈 펌웨어 업데이트 - AF 50mm F1.4 FE (Version 33)

    펌웨어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펌웨어 사용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촬영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삼양의 AF 렌즈 펌웨어 업데이트는 전용 악세서리인 렌즈 스테이션 사용으로 직접 하실 수 있으며, 
    삼양 서비스 센터인 삼정사 (02-777-3989)  방문을 통해서도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원활한 펌웨어 다운로드를 위해, 해당 펌웨어 다운로드 전 최신 렌즈매니저 프로그램 (Window용 Version 2.42 / Mac용 Version 2.42)을 먼저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바로가기
more